거래명세서, 견적서 및 타 견적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 주문한 업체에 요청하면 발급 가능합니다. (단, 발급 불가한 업체는 이용 불가능)
- 온라인 주문 시 거래명세서가 발급이 어려운 경우 주문 목록 캡쳐본 으로 대체 가능
캡스톤 디자인 과제 집행 영수증은 어디로 제출하나요?
- 영수증 및 관련 서류 양식 구비 후 즉시 학과사무실로 제출
- 학과사무실에서 1차 검토 후 학과에서 기술실용화팀으로 제출 (산학협력관 B8 102호)
캡스톤 디자인 과제비 집행 서류를 제출하면 돈은 언제 입금 되나요?
- 매달 10, 20, 30일 업체 계좌나 팀장 및 팀원 계좌로 입금됩니다.
(단, 10, 20, 30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다음날 입금됩니다.)
※ 돈을 지출한 팀장 및 팀원 통장 사본을 영수증 제출할 때 같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통장사본 미제출 시 학교에 등록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영수증을 잃어 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업체에 요청하여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재발급이 어려운 경우는 지출 일자, 금액, 업체명, 승인번호 등을 확인하여 기술실용화팀에 연락바랍니다.
※영수증에 기입된 날짜 기준 한달이 지나면 재발급이 어려우니 참고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을 통한 물건 구매 시 필요한 서류는 뭔가요?
- 세금계산서(영수증 첨부지에 부착), 거래명세서, 견적서 1부(50만원 이상은 타견적서 포함 2부), 업체 사업자등록증 사본, 업체 통장사본,
물건 사진(영수증 첨부지에 부착)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에 사업자등록증번호가 잘못 기재되어 발행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사업자등록번호가 틀린 경우 영수증 재발급 해야 하며(업체 요청), 기존에 발급한 영수증은 버리지 말고 반드시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최초 지출일자 확인을 위해 필요함)
★대구가톨릭대학교 515-82-02409★
캡스톤 디자인 과제비 지원 신청서 제출 후 변동사항이 생겼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신청서 제출 후에 변경사항(과제명, 과제내용, 팀명, 팀장, 팀원, 지도교수, 기타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캡스톤 디자인 과제지원 관련 「캡스톤 디자인 과제 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
야 합니다.
- 과제명 및 과제 계획의 변경, 팀원의 휴학 또는 수강포기 등으로 변동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기술실용화팀으로 연락하고, 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과제비를 신청했지만 사용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캡스톤 디자인 EXPO 참여, 결과보고서 및 만족도 조사서를 작성 후 제출해야하나요 ?
- 캡스톤 디자인 과제비 지원 신청서를 제출하고 예산을 배정 받았으면 과제비 사용을 하지 않았어도,
반드시 캡스톤 디자인 EXPO 참가, 캡스톤 디자인 결과보고서, 만족도 조사서(팀원 전체) 제출 해야 합니다.